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클렌저 후기

뷰티패션

by 아라리리 2020. 8. 24. 16:22

본문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클렌저 90% 정도 사용하고 전해드리는 후기입니다. 구매할 당시에는 제품의 인기가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서 구매를 한건데 요즘은 뜨뜨미지근한가 봅니다.ㅋㅋ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클렌저 후기

풀 네임은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예요.

용량 : 150ml / 가격 : 8,000원


용량은 리필 150ml, 용기와 함께 있는 150ml, 대용량 사이즈 250ml로 나와있어요.

저는 150ml를 구매해서 사용을 했는데 이 용기에 다시 리필액을 넣어 사용하기에는 찝찝한거 같아요. 구매 할거면 새로운 용기에 새제품을 구매해서 쓰는게 나을거 같아요.



에뛰드하우스 순정 클렌저는 약산성클렌저예요. 약산성클렌저 찾으시는 분들은 쭉 약산성클렌저만 찾으세요. 왜냐면 피부에 덜 자극적이고 그만큼 순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예요.

저 역시도 약산성 클렌저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뛰드 하우스 순정 클렌저는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고 있어요. 이는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해줘요.



그리고 좌측에 보이시는 바와 같이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클렌저는 거품이 다 만들어져서 나오는 버블클렌저예요. 그래서 강한 마찰을 일으키지 않고 피부에 도포에 사용을 해주시면 돼요.


이게 버블클렌저가 장점과 단점이 있어요. 단점은 농도를 맞출 수 없다라는 점이고 장점은 클렌징 제품도 피부에 남아 있으면 또 다른 피부 트러블을 만다는데 부드럽다보니 잘 씻겨져 내려가서 트러블의 원인이 되지는 않는다라는 점이예요. 확실히 피부에 덜 자극적인 부분이 있어요.



약산성 클렌저는 세정력이 뛰어나지 않아요. 물론 뛰어난 제품들도 있지만 세정력이 뛰어나지는 않다라고 알려진게 일반적이예요. 색조를 사용했을 때 1차 세안만으로는 안돼요.



1차 세안만으로는 약간의 흔적을 남겨요. 그래서 2차 세안까지 해주는게 좋아요.


그래도 동물성 원료나 광물성 오일, 색소, 향료 등 피부에 문제를 일으키는 10가지 성분을 무첨가하고 있기 때문에 2차 세안까지 한다했을 때 덜 자극적이더라구요.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롤링해주면 색조까지도 깨끗하게 클렌징 해줘요. 제가 가진 제품은 모드 클렌징이 됐는데 제품에 따라서는 또 틀릴 수 있어요. 그럴때는 전용 리무버로 지운 다음에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해주면 돼요.



잔여물 없이 아주 깨끗하게 클렌징이 됐어요. 2번의 세정 과정을 거쳐줬지만 피부가 자극적으로 느껴지거나 하는 부분들은 없어요. 


순한클렌저이기 때문에 비누 대신 사용하듯 아침 세안용 클렌저로 아주 딱이구요. 색조를 사용한 메이크업 세안시에는 2차 세안까지 여유를 가지며 롤링해서 클렌징 해주시면 약산성 클렌저만으로도 깨끗한 세안이 가능해요. 


색조를 사용했을때의 세정력은 약간 떨어지지만 그 외에 사용할 때는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로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버블클렌저 찾으시는 분들, 아침 세안용으로 사용할 클렌저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뷰티템이예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