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트컴 COMS LED 무드등 후기

IT

by 아라리리 2021. 1. 10. 15:00

본문

장소구애 덜 받으며 자유롭게 들고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LED 무드등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라이트컴 COMS LED 무드등입니다. 

라이트컴 COMS LED 무드등 후기

사이즈 : 47 x 45 x 124mm

라이트컴 무드등은 연결 선이 필요 없는 LED 무드등입니다. 그래서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무드등입니다. 

그리고 제품의 큰 특징 중 하나가 센서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조도를 감지해서 야간에만 동작하는 LED 센서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에 있는 동그란 버튼처럼 생긴 부분이 바로 동작과 조도를 감지하는 센서부분입니다. 센서 감지는 3m 정도 할 수 있고 감기 각도는 90도입니다. 그래서 모서리 같은데 무드등을 설치한다면 종면을 두고 쓰기보다는 동그란 모양이 들어간 부분을 35도 정도 돌려 사용해주면 더 넓은 영역을 무드등, 센서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명은 보튼을 통해 조작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할 때 무드등으로 쓰고 평소엔 꺼두겠다면 ON, OFF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라이트컴 LED 무드등을 어둡고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LED 불을 쓰고 싶다면 오토로 두고 쓰면 됩니다. 그러면 사람이 움직일 때만 LED 센서등이 켜져요. 

해당 제품은 건전지로 작동하는 제품입니다. 충전하는 제품이 아니라 일일이 충전의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그리고 전원 케이블 선이 없기 때문에 거추장스럽게 연결선이 따라 다닐 일도 없습니다. 깔끔하게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무드등이자 센서등입니다. 

건전지는 AAA 건전지 3개 사용됩니다. 

오토로 두고 무선 무드등을 사용하면 움직임을 감지한 시간부터 25초 동안 켜져요. 그 이후로는 알아서 led 무드등이 꺼져요. 

LED 센서등으로 밝은 밝기를 가지고 있지만 등 자체가 속이 보이는 투명한 조명이 아닙니다. 백색의 색을 가지고 있는 무선 무드등으로 사용하기 좋은 잔잔하게 빛이 깔리는 무드등입니다. 

인위적으로 무드등을 사용하거나 움직임으로 알아서 켜지게 무선 센서등으로 사용을 해도 눈부심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추워서 밖에서 사용할 일이 많이 없지만 실내외로 지저분한 케이블선, 번거로운 충전 필요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드등 추천드리는 라이트컴 무드등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