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폰타나스프 그릴드 머쉬룸 크림수프 후기

푸드

by 아라리리 2020. 12. 29. 15:00

본문

오늘은 아침에 가볍게 먹을 드시는 분들이나 식전 스프 먹기 좋은 스프 소개해드릴게요. 폰타나에서 나온 폰타나스프입니다. 맛의 종류는 총 4가지로 나오는데 한가지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폰타나스프/그릴드 머쉬룸 크림수프/양송이 크림 스프 180gx3개

폰타나 그릴드 머쉬룸 크림수프는 일명 양송이 크림스프입니다. 양송이를 베이스로 한 스프입니다. 그리고 식당에 가면 식전 스프로 가장 많이 나오는 스프 맛입니다. 그래서 더욱 친근함이 있는 간편식 폰타나스프입니다.

1팩에 1인분의 폰타나스프가 들어가 있습니다. 피에몬테 스타일의 양송이 크림 스프로 양송이 농축액과 양송이를 넣어 양송이 버섯의 맛에 집중한 스프입니다.

▼ 폰타나 그릴드 머쉬룸 크림 수프 180g x 3개 [무료배송] 

 한번 구워낸 양송이를 사용했기 때문에 양송이 버섯의 식감과 풍미가 더욱 살아 있는 폰타나스프입니다. 그리고 크림과 치즈를 더하여 부드러운 맛을 표현해낸 스프입니다. 

상단부 절취선을 잘라내서 그대로 데워 드시면 되는 스프입니다. 

절취선 따라 잘라낸 다음에 가정용 전자레인지에서 1분 30초 돌려주면 됩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는 700w, 편의점 같은데 있는 전자레인지는 1000w로 알고 있어요. 1000w에서는 1분 돌려주면 됩니다.

그릴드 머쉬룸 크림수프의 양은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식당에서 나오는 식전 스프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우유와 휘핑크림, 크림치즈 분말들이 들어간 양송이 크림 스프입니다. 그래서 색상은 아이보리 색깔에 가깝습니다. 

고소한 맛이 있는 양송이 크림 스프였습니다. 익숙한 맛이라 낯설음이 없었고 고소한 맛이 강했기 때문에 크림스프지만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작게 양송이 버섯이 씹혀서 씹는 재미까지 있었던 폰타나스프입니다. 고소한 맛의 스프 찾으신다면 폰타나스프 그릴드 머쉬룸 크림수프 간편식으로 추천합니다! 

* 전 내돈내산이지만 파트너스 일환으로 수수료 가져갈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