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원 양반 차돌 육개장 아침간편식으로 먹기 좋아요!

푸드

by 아라리리 2020. 12. 10. 15:00

본문

아침 해먹고 출근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래서 저는 간편식들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지금과 같은 계절에 먹기 좋은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동원 양반 차돌 육개장 아침간편식으로 먹기 좋아요!

동원 양반 차돌 육개장은 기존 육개장에 차돌을 더하여 영양은 물론 속 든든함까지 채운 간편식입니다.

1팩에 460g 들어가 있습니다. 이는 1-2인분으로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나 냄비 조리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아침으로 간단하게 조리해서 아침 해결할 수 있어 좋은 메뉴입니다. 특히나 요즘 같이 추운 계절에는 양반 차돌 육개장처럼 따끈하고 시원한 국물을 먹으면 속까지 풀리기 때문에 아주 좋아요!

동원 양반 차돌 육개장 속 재료로는 크게 대파, 차돌, 토란줄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원재료들은 큼직한 크기로 들어가 있으며 원재료를 크게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식감도 살아 있습니다.

동원 양반 차돌 육개장은 건더기는 1.5인분 정도 됩니다. 그리고 국물이 진하게 들어가 있어서 물 조금 더 넣어서 끓여 먹으면 최대 성인 2인분까지도 먹을 수 있습니다. 

식당에 있는 뚝배기나 큰 대접에 먹는다면 1인분양이지만 집에서 먹는 국그릇 기준으로는 2번 먹을 양입니다. 

이렇게 원재료가 실하게 살아 있는 동원 양반 차돌 육개장! 국물도 뜨끈하고 칼칼하고 시원해서 속풀이 해장용으로는 물론 아침간편식, 저녁 메뉴로 좋아요. 

밥 한 공기 말아 먹으면 든든한 한끼가 되어주는 아침간편식입니다. 토란도 부드럽고 차돌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그리고 차돌이 들어갔지만 기름진 맛이 거의 없기 때문에 깔끔하게 먹기 좋아요. 기름진 맛보다 칼칼하고 매운맛의 시원함이 있어 좋은 메뉴입니다.

* 저는 내돈내산입니다. 

파트너스 일환으로 수수료 가져갈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